취소

검색

검색기록삭제

닫기

KANTUKAN.MUTE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안내
이벤트와 관련 없는 욕설,일방적인 비방글,광고성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작성이 가능합니다.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No.1  고객  21034020200523217584  2020.05.23 21:05  답글 1

오늘 사당점을 방문해 온라인매장서 봐뒀던 제품을 구매차 갔다.
?
매장직원들의 서비스는 형편없다.
?
족저근막염이 있어 온라인에서 봐두었던 신발을 직접 신어보고 싶어 갔다.
?
편안하고 쿠션감이 만족스러운지 신어보고 매장안을 다녔다.
괜찮고 발볼도 넓어 편했다.
그래서 신발과 어울리는 바지도 구매할려고 두번 옷을 갈아 입고 나오는데
직원은 나에게 신발 살거냐?
두개다 살거냐?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신고 다니면 안된다.
?
하나는 맞는 사이즈를 꺼내다준것과 하나는 진열대에 있던거
같은 모델에 두가지 색상이다.
?
그렇게까지 얘기하는데 안살수가 없어 진열된 신발까지 두개 모두 샀다.
?
이름 있는 백화점에 할인매장 그 수많은 매장을 가서 나에게 맞는 신발을 사면서 처음 들어본 멘트였다.
?
칸투칸 본사에서 사당점에 물어보면 직원은 아니다라고 대답할거다.
?
그런데 고객이 이렇게 느꼈다면 칸투칸 사당점 직원은 스타일을 바꾸던지 본사에서 교육을 다시 받고 매장으로 나와야된다.
?
온라인에서만 잘하는건지?
?사당점만 이런지 궁금하다.
다른 매장도 가고 싶지만 인연은 여기까지만 하고 싶다.
?
담주에 울 회사 직원들한테 제품후기와 사당점을 가도 되는지 얘기해야되는데...
다른제품을 구매하라고 얘기해야겠다.
?
사당점 직원들의 서비스로 인해
바지와 셔츠 그리고 안경테까지 구매할려는 내맘을 충분히 바꿔 놓고
다시는 칸투칸 제품은 사지도 주위에 홍보와 권유할 맘까지 버리게 했다.
?
구입하지 못한 제품들을 주위 매장에 구입하러 들렸는데
칸투칸 직원들 서비스가 형편없다는 얘기는
그 매장을 찾은 고객들마다 얘기했다고 한다.
?
참 아쉽다.
저렴하고 맘에 쏙드는 제품들은 많은데...
?
사당점만 그럴까?
?
내가 검색하여 찾아본 사당점 매장직원들 이미지와 전문성은 하나도 찾아보지 못했다.
?
이 글을 읽고 칸투칸은 나에게 연락하지 말았음한다.

오늘 사당점을 방문해 온라인매장서 봐뒀던 제품을 구매차 갔다.
?
매장직원들의 서비스는 형편없다.
?
족저근막염이 있어 온라인에서 봐두었던 신발을 직접 신어보고 싶어 갔다.
?
편안하고 쿠션감이 만족스러운지 신어보고 매장안을 다녔다.
괜찮고 발볼도 넓어 편했다.
그래서 신발과 어울리는 바지도 구매할려고 두번 옷을 갈아 입고 나오는데
직원은 나에게 신발 살거냐?
두개다 살거냐?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신고 다니면 안된다.
?
하나는 맞는 사이즈를 꺼내다준것과 하나는 진열대에 있던거
같은 모델에 두가지 색상이다.
?
그렇게까지 얘기하는데 안살수가 없어 진열된 신발까지 두개 모두 샀다.
?
이름 있는 백화점에 할인매장 그 수많은 매장을 가서 나에게 맞는 신발을 사면서 처음 들어본 멘트였다.
?
칸투칸 본사에서 사당점에 물어보면 직원은 아니다라고 대답할거다.
?
그런데 고객이 이렇게 느꼈다면 칸투칸 사당점 직원은 스타일을 바꾸던지 본사에서 교육을 다시 받고 매장으로 나와야된다.
?
온라인에서만 잘하는건지?
?사당점만 이런지 궁금하다.
다른 매장도 가고 싶지만 인연은 여기까지만 하고 싶다.
?
담주에 울 회사 직원들한테 제품후기와 사당점을 가도 되는지 얘기해야되는데...
다른제품을 구매하라고 얘기해야겠다.
?
사당점 직원들의 서비스로 인해
바지와 셔츠 그리고 안경테까지 구매할려는 내맘을 충분히 바꿔 놓고
다시는 칸투칸 제품은 사지도 주위에 홍보와 권유할 맘까지 버리게 했다.
?
구입하지 못한 제품들을 주위 매장에 구입하러 들렸는데
칸투칸 직원들 서비스가 형편없다는 얘기는
그 매장을 찾은 고객들마다 얘기했다고 한다.
?
참 아쉽다.
저렴하고 맘에 쏙드는 제품들은 많은데...
?
사당점만 그럴까?
?
내가 검색하여 찾아본 사당점 매장직원들 이미지와 전문성은 하나도 찾아보지 못했다.
?
이 글을 읽고 칸투칸은 나에게 연락하지 말았음한다.

관리자 2020.05.25 14:10

안녕하세요. 소비자님
우선 매장 직원 응대의 미흡함으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너무 죄송스럽습니다.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개선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TOP